MEDIA / STORY

뒤로가기
제목

포멕스, Inter BEE 2023서 하이앤드급 LED조명 STELLAR 공개

작성자 fomex(ip:)

작성일 2023-11-16 17:25:44

조회 12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방송조명 전문기업 현대포멕스가 17일까지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메세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3 동경 국제 방송 장비 박람회’(Inter BEE 2023)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Inter BEE 2023은 59주년을 맞이한 역사와 전통의 국제방송기술 전시회로 명실공히 업계를 리드할 수 있는 종합미디어 이벤트로의 변신을 도모하고 있다. 올해는 최신 기술의 장인 전시회와 기조연설, 특별강연 외에도 인터비 보더리스가 새롭게 운영돼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방송과 통신의 융합과 경쟁력 극대화를 위한 전략 구상 및 공유의 장으로 기대를 모았다.

공영방송 NHK의 선택을 받아 일본 내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포멕스는 Inter BEE 2023에서 ‘STELLAR’를 비롯한 포멕스 LED조명을 전시했다. ‘STELLAR’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LED조명으로 인공광으로 구현 가능한 최고등급의 광품질을 자랑한다. 자연광 수준의 색 재현력을 기반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무선콘트롤 환경까지 제공해 제작현장의 요구를 완벽에 가깝게 충족한 야심작이다. 이 밖에도 포멕스는 유럽축구선수권대회와 카타르 월드컵 콘텐츠 제작에 사용돼 주목받은 RollLite와 다양한 자사 LED조명을 공개하였다.

㈜현대포멕스 유재균 대표는 “2027년까지 수출 규모를 18억 달러 규모로 확대하는 정부의 영상산업도약 전략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시기를 지나고 있다”면서 “InterBee 2023에서 포멕스 조명의 고객 반응을 면밀히 청취해 정부 정책에 부응할 수 있는 하이앤드 상품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