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STORY

뒤로가기
제목

포멕스, 이병권 서울중기청장과 현장 간담회 개최

작성자 fomex(ip:)

작성일 2024-03-14 18:00:55

조회 4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방송조명 전문기업 현대포멕스는 14일 오후 3시, 서울 성수동 포멕스 본사에서 이병권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하 서울중기청장)과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글로벌 강소기업인 포멕스의 수출지원사업 결과 공유와 현장의 의견 청취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멕스 본사에 방문한 이병권 서울중기청장은 사옥 내에 마련된 다양한 포멕스 주력 상품들을 둘러본 후, 글로벌 경기침체 속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방송 장비 제조 수출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수출지원을 통해 포멕스가 추진한 사업실적 등 세부 결과 발표를 비롯해 임직원들이 느낀 현장의 애로사항, 2024년 포멕스가 수립한 해외시장 맞춤 전략 등을 공유했다. 이병권 서울중기청장은 하이앤드급 제품개발, 특허 및 지재권 획득, 글로벌 전시회 참가와 전방위적인 홍보전략까지 글로벌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포멕스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으로 수출기업을 돕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현대포멕스 유재균 대표는 “포멕스가 중국의 저가공세 속에서 미디어 선진국의 까다로운 니즈 충족의 경쟁력을 갖추는데 오늘 간담회가 커다란 자양분이 될 것이다”라면서 “수출정책의 수혜자라는 자부심으로 실적을 넘어 국위를 선양하는 기업의 사명감으로 세계 시장을 향해 전진하겠다”고 밝혔다.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